일본 여행 문화 정치 경제의 중심지 도쿄 여행을 위한 사전 지식 > 유용한 정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유용한 정보

일본 여행 문화 정치 경제의 중심지 도쿄 여행을 위한 사전 지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490회 작성일 17-08-24 16:07

본문

 

도쿄는 일본 경제와 정치 그리고 문화의 중심지입니다.일본을 찾는 수많은 관광객들이 필히

일본을 느끼지 위해서는 도쿄를 찾고 있습니다.일본 여행을 다녀온 사람들의 만족도가 높은 지역 중에 한 곳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유수의 세계 여행지 중에서도 가장 많이들 가고 싶어한다는 도쿄 여행의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도쿄는 사 계절이 우리나라와 마찬가지로 뚜렷하지만 서울보다는 낮은 위도에 있기 때문에 우리나라에 비해서는 대체로 기온이 조금 높은 편입니다
 
여름엔는 습도가 높고 많이 덥지만 겨울에는 날씨가 맑고 따뜻한 편에 속하는 곳인데요.

 
여름철에는 주로 장마가 많이 지고 하니깐 여름철 여행은 될수록 피하는게 좋을듯 합니다.
 
최적의 도쿄 여행시기는 벚꽃이 피는 사월경이나 가을이 좋겠습니다.
 
한국에서 일본 도쿄로 가는 비행기 편은 우선 대한항공은 인천에서 나리타까지 그리고 하네다까지 모두 운영하고 있으며대한항공은 나리타행으로 가는 항공편이 조금 더 많으며 첫 비행이 아침 8시로 이른 시간부터 여행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아시아나 항공은 인천에서 나리타까지 가는 항공편이 아침 9시부터 2~3시간 간격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인천에서 하네다까지 가는 항공은 하루에 1회만 운영되고 있습니다.

제주항공은 인천에서 나리타까지는 오전과 오후로 나뉘어 하루에 2회 총 왕복까지 4회 운행하고 있으며 나리타행 첫 비행기는 오전 8시 30분입니다.

이스타 항공은 저가 항공사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나리타까지 가는 항공은 오전 1회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JAL 일본항공은 일본의 항공사인데 부산부터 나리타행의 항공편이 오전에 2회 오후에 2회로 나뉘어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항공권은 이티켓으로 발행이 되고 있습니다.그렇기 때문에 프린트 한 번이면 쉽게 출력할 수 있는데요.공항에서 출국할 때에는 이티켓없이 여권만으로도 체크인이 가능하기는 하지만 외국 공항에서는 이티켓없이는 리턴티켓의 발권이 어려울수도 있습니다.


사람들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나리타 공항은 시내에서 약 60km정도 거리로 떨어져 있어 거리는 멀지만 갈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하게 있습니다.
 

게이세이 버스라고 나리타 공항에서부터 도쿄역까지의 구간만 운영하는 셔틀버스로 소요시간은 약 한시간 정도가 걸립니다.우리나라로 치면 공항리무진 정도 되겠네요.가격은 900엔이며 20분마다 운행되고 있다는 장점이 있고 나리타공항에서 도쿄까지 가는 버스는 자주 있지만 도쿄에서 나리타 공항으로 돌아오는 버스는 배차 간격이 길기 때문에 사전에 예약을 하시고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짐이 많고 호텔에서 묵을 예정이라면 리무진을 이용하시는것도 좋습니다. 1층의 티켓 판매소에서 티켓을 구입하실 수 있으며 가격은 3000엔정도입니다.목적지에 따라 다르지면 평균 90분에서 120분정도의 이동시간이 소요되며 가격도 비싸고 이동시간도 길지만 갈아탈 필요도 없으며 편안하게 원하는 호텔의 바로 앞까지 이동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JR 특급 나리타 익스프레스는 도쿄역까지 약 1시간정도의 소요시간이 걸리는 특급 열차로 전 좌석이 지정석이며 30분 간격으로 운행하고 있습니다.


일본의 통화 단위는 엔으로 표기되고 있습니다.동전(주화)은 1,5,10,50,100,500엔까지 총 6종류가 있으며 주로 사용되는 동전은 10엔과 50엔, 100엔입니다.그리고 지폐는 1000,2000,5000,10000엔권이 있으며 2천엔권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일본호텔협외에 속하는 400개 이상의 호텔은 높은 서비스와 시설을 자랑하고 있으며 평균적인 요금은 욕실이 있는 룸은 약 15,000~30,000엔이며 팁을 낼 필요가 없고요금에서 소비에 5%와 서비스요금 10%가량이 가산됩니다

모텔의 평균 요금은 1박 2식에 1인당 12,000~20,000엔이며 세금과 서비스 요금이 별도로 청구됩니다

민박은 보통의 가정과 같은 숙박 형태으 민박은 평균요금이 1박 2식에 약 65,00엔이상이 청구되며 대도시의 경우에는 민박을보기 힘들지만 저렴한 숙박료로 일본 가정생활을 엿볼 수 있습니다

약 400개의 유스호텔이 있는데 공영 유스호스텔 이외에 민영 유스호스텔을 이용하려면 국제유스호스텔연맹의 회원증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요금은 1박에 최하 2,500엔정도며 시설에 따라 차이가 나고 한국유스호스텔연맹에서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이상의 정보만 알고가도 유용한 도쿄 여행이 가능할거라 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mca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