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관광의 명소 가까와서 더욱더 좋은 후쿠오카 여행 팁 > 유용한 정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유용한 정보

일본관광의 명소 가까와서 더욱더 좋은 후쿠오카 여행 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612회 작성일 17-08-24 15:31

본문

 

요즘 저렴하고 가까운 일본으로 여행가는것이 대세인듯 한데요.

그중에서도 일본의 관광지 후쿠오카에 알고가면 좋은것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비행기를 타고 인천공항에서 후쿠오카 공항까지 걸리는 시간은  1시간 10분 남짓입니다.

일본 서해쪽 우리로서는 동쪽에서 있어서 일본 중에서도 비행시간이 짧은 편에 속해요.비행 피로도 제로,비행시간이 짧은 만큼 그만큼 좋은 컨디션으로 여행을 할수가 있답니다.


일본 여행갈때 시차를 주로 이야기를 하시는데 세계 표준시를 기준으로 하면
한국과 일본의 시차는 없어요.실제로는 지역별로 약간 차이가 있긴 하지만요.
해가 뜨고 지는 시간을 살피면 차이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지만 체감할수 있는 시차는 없답니다.

그래서 더욱더 한국처럼 바로바로 움직일수가 있어서 짧은 시간안에 바로 관광을 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후쿠오카의 기후는 온난한 해양성 기후. 대체로 한국보다 포근한 날씨가 주로 이며, 강수량은 내륙 지방이 많은데 대부분 장마철인 여름과 태풍 때 집중적으로 내린답니다.
연간 강수량은 약 1,800mm로 아주 많은 강수량을 기록을 하는데 계절을 잘 맞추어 간다면 특히 봄가을이 좋겠지요.더욱더 쾌적한상태에서 여행이 가능합니다.

후쿠오카현의 인구는 약 500만 명으로 우리나라로 치면 거의 부산급이 되는 도시입니다.

인구 감소 문제가 심각한 일본에선 드물게 젊은 층의 인구 증가가 두드러진 곳이자 엄청 살기 좋은곳으로 일본에서는 알려져있으며 후쿠오카 현의 중심지가 바로 후쿠오카 시가 되겠습니다.
현은 우리나라로 치면 도 정도로 보시면 될듯 합니다.후쿠오카 현의 인구는 약 150만명 입니다.

후쿠오카 공항에서 하카타역, 텐진 등 도심으로 이동하는 데 걸리는 시간, 지하철로 딱 10분.
엄청 편리하게 움직일수가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서울에서 인천공항 부산에서 김해공항 갈려고 해보세요 보통은 한시간 잡고 움직여야 되시잖아요.그렇게 따지면 공항과 도심지의 괴리가 별로 없어서 아주아주 좋답니다.

2박 3일, 3박 4일 등 짧은 여행이 목적이라면 90일이내 상업활동을 하지 않을시 비자가 필요없는곳이 일본입니다.

일본돈이 부족할 때는 편의점 세븐일레븐으로 가시면 한국어를 지원하는 현금 자동 입출금기가 놓여있습니다. 비자, 마스터 등 해외에서 사용 가능한 카드로 출금을 하면 되는데 이렇게 편리하게 관광객의 편의까지 생각하는곳이 후쿠오카입니다.

아 그러고보니 세븐일레븐이 일본 브랜드 였네요.우리나라도 많이 있지요.

일본은 1인 1메뉴가 원칙인데 우리나라는 애들데리고 가면 애들건 따로 안시키는 경향이 있는데 아주 갓난애기가 아닌이상 1인 1메뉴 주문을 하세요.로마에 가면 로마법을 따르라.


일본이 흡연에 대해 관대한 나라이긴 하나 보행 중 흡연은 금지돼 있으며 적발되면 2만엔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되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대신 반면 카페나 술집 등 영업장 내흡연에 대해서는
굉장히 관대한 편입니다.일본은 헤비스모킹의 나라입니다.럭키스트라이크가 유명하죠 마일드 세븐이랑.벌금이 말이 이만엔이지 우리나라돈으로 이십만원입니다.


이정도만 알고 가더라도 아주 재미있는 후쿠오카 여행을 하실수 있을겁니다.좋은 여행 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mca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