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축구의 이적시장이 닫히기 전 첼시의 선수추가영입 목록과 코스타 근황 > 신나는 스포츠정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신나는 스포츠정보

유럽축구의 이적시장이 닫히기 전 첼시의 선수추가영입 목록과 코스타 근황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375회 작성일 17-08-25 13:52

본문

알렉스 옥슬레이드-체임벌린

이번주 아스날은 알렉스 옥슬레이드-체임벌린 미래의 불확실성을 없애고자 중대한 회담을 가질 것이다. 챔보의 기존 계약은 이번 시즌을 끝으로 만료되며, 아직까지 새로운 계약에 대한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은 상태다. 아스날은 챔보를 프리로 잃을 가능성에 노출되어 있으며, 이는 그들이 피하고 싶어하는 시나리오이다. 이 회담은 주말까지 계속해서 진행될 예정이며, 챔보의 미래에 대해 결정적인 역할을 하게 될 듯 하다.

챔보는 아르센 벵거의 스쿼드에서 중요한 멤버로 자기매김했으며,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 두 경기에 모두 선발출전했다. 챔보를 스탬포드 브릿지로 데려오고자하는 첼시는 이번 회담 결과에 큰 관심을 가질 것이다. 안토니오 콘테의 £25m 오퍼는 이미 아스날로부터 거절당했지만, 그는 여전히 챔보에게 관심을 갖고 있다. 벵거는 챔보를 지키고 싶어한다는 것을 분명히 했다 - 아울러 알렉시스 산체스와 메수트 외질 역시 -. 내년 여름 이 3명의 선수를 모두 잃을 수도 있다는 전망에도 불구하고 말이다. 이 3명의 선수들을 모두 프리로 잃을 경우 입게될 막대한 재정적인 손해 때문에, 아스날 보드진이 벵거에게 이번 여름 3명의 선수 중 한 명을 판매하라는 압력을 가할지는 좀 더 두고 봐야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벵거는 그들을 지킬거라는 입장을 확고하게 공개적으로 언급했다. 한편, 아스날은 칼 젠킨슨과 코헨 브라몰을 임대로 떠나보내며 스쿼드 정리를 계속해서 진행하고 있다. 욘 토랄도 곧 떠날 것으로 보이며, 헐 시티로 떠날 것으로 예상된다.

 

칸드레바

첼시는 그 이탈리아 국가대표의 이적을 위해 일하는 중이고 그에 따라 그 밀란 클럽은 한 시니어 선수를 팔아 투자할 다른 이적대상을 찾을 것으로 보인다.

안토니오 콘테는 첼시가 인터 밀란의 안토니오 칸드레바를 첼시로 오게 하는 것을 완료하기를 원하고,골닷컴이 이해하기를 그 세리에A클럽은 새로운 센터백과 삼프도리아의 패트릭 쉬크를 사기 위해 투자할 수 있다.

칸드레바는 단지 첼시가 데려오고자하는 대상 중에 한 명이며,콘테는 개인적으로 그 30살 선수의 사이닝을 추구해왔고,그는 첼시의 감독과 같은 에이전트를 공유하고있다.

그러나, 첼시의 정책은 30살 이상의 선수들에게 단지 1년의 계약을 제안하도록 되어있고 칸드레바의 딜은 클럽이 예외를 두어야만 할 것을 드러낼 것이다. 그 30세 법칙을 깬 마지막 선수는 3년의 계약으로 리버풀로부터 합류한 요시 베나윤이다.

인테르는 한편 칸드레바를 파는 것에 열려가는 중이고 그들은 역동적인 공격수 쉬크와 사인하기를 원하며,또한 아스날의 무스타피와 맨체스터시티의 망갈라같은 빅네임 센터백을 그들의 리스트에 올려두고 있다. 그 이탈리아 팀은 선수들을 팔아서 추가적인 영입들에 대해 FFP로 인한 어떠한 패널티도 피하고자하는 생각을 하고 있다.

오직 8일의 이적시장이 남아있는 상황에서, 첼시는 그들의 등급을 강화시키기위해 많은 수의 영입들을 노리고있다.

 

대니로즈

'더 썬'의 보도에 따르면, 안토니오 콘테 첼시 감독이 보드진에 토트넘의 주전 레프트백 대니 로즈의 영입을 추진해 달라고 요청했다고 한다.

콘테는 커뮤니티 실드에서의 패배 직후 스쿼드 강화를 더욱 요구했으며, 대니 로즈를 그의 주요 영입 대상으로 분류했다.차선책으로는 전 첼시 소속이자 현 사우스햄튼의 주전 라이언 버틀란드를 리스트에 올려 놓았다. 첼시는 로즈 영입을 위해 40M 파운드의 금액을 토트넘 측에 제시할 것이며, 부족할 시 인상된 금액을 제시할 것이라고 한다.

토트넘과 첼시는 대표적인 런던 라이벌로 2012년 루카 모드리치의 첼시 이적 실패 후 단 한 차례도 거래를 한 적이 없을 정도로 사이가 좋지 않다. 당시 모드리치는 훈련 불참까지 하며 첼시행을 고집했으나 회장 다니엘 레비가 직접 나서서 이적을 막았고 1년 후 레알 마드리드로 떠나보냈다. 이에 첼시는 1년 후 토트넘에서 메디컬까지 받은 브라질 국가대표 윌리안을 낚아채며 토트넘과의 사이는 더욱 악화일로로 치닫았다. 더군다나 토트넘은 이미 맨체스터 시티로 핵심 선수인 카일 워커를 떠나보냈으므로, 더 이상의 전력 누수는 원치 않을 것임이 분명해 보인다. 불과 하루 전 더 썬은 무리뉴의 맨유가 로즈 영입에 관심이 있다고 보도했다.

 

소아레즈

첼시는 바르셀로나의 경쟁을 물리치기 위해 소아레스에게 비드를 시작했다. 첼시는 바르샤의 관심을 받고있는 소튼의 소아레스를 뺐기지 않기 위해 비드를 시작함. 첼시는 지난 두시즌간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던 소아레스를 15M에 딜을 완료할것이라 주장한다. 빅터 모제스는 안토니오 콘테가 3-4-3포메이션으로 시즌을 시작한 이후로 그의 오른쪽 윙백 역할을 하고 있다. 그러나 콘테는 그 역할의 뎁스를 늘리길 원하며, 주말에 퇴장때문에 출전정지를 당한 모제스대신 탄코가 나오기도 했다. 콘테는 4명, 적어도 3명은 이적시장이 닫히기 전에 데려오길 원하며 소아레스는 그중에  한명으로 지정되어있다.

 

디에고 코스타

디에고 코스타(Diego Costa)는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그의 미래가 없다고 말해왔고, 첼시의 새로운 주장인 개리 케이힐(Gary Cahill)은 선수로서 그가 매우 그리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케이힐은 프리미어리그 챔피언인 첼시가 이번 시즌에 코스타와 함께 하지 못해서 그리울 것이라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첼시의 감독인 안토니오 콘테(Antoino Conte)는 지난 1월에 코스타가 중국 슈퍼 리그로 이적하는 것을 거절했던 것부터 시작해서 틀어진 이래로,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차기 시즌 구상에서 배제되었다는 통보를 했습니다.

코스타는 2번의 우승컵을 들어올렸던 3시즌간 첼시의 최다득점자였지만,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관심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이적 시장 금지 처분으로 인해 복잡해진 상황때문에 여전히 첼시에 남아있습니다. 케이힐은 "선수로서 그가 그리울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서 "코스타는 코스타입니다. 그는 득점을 할 줄 아는 선수이고, 활달하며, 대담하기도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알바로 모라타(Alvaro Morata)가 스쿼드에 영입되었고, 이 영입은 스쿼드에 엄청난 득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엄청났던 선수를 잃은 것도 사실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mcar.co.kr. All rights reserved.